스파크

2015.07.28 11:27

안녕하세요, 스파크입니다.

해당 문제는 덕분에 현재 테스트가 완료되었고 다운로드는 되게끔 고쳐진 상태입니다.


근본적인 문제는 HTTPS의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구글 드라이브의 링크를 조작했을 경우, 일반 IE나 크롬등의 브라우저로도 파일의 사이즈(예:300MB)를 모른 채, 프로그래스가 표시되지 않은 채 다운로드가 됩니다.

즉, 파일의 사이즈를 알 수 없는 링크가 생성이 됩니다.

파워업데이터2도 다운로드 부분은 정상 작동하나, 파일의 사이즈를 가져올 때 에러가 나서 종료되었던 겁니다.


이것을 수정한다고 하여도, 업데이트 시 프로그래스가 항상 100%로 표시되어야 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크기가 큰 파일일 경우, 한참동안 100%로 유지되니 업데이트를 하는 사용자 입장에서 답답한 상황이 됩니다. 결론은, 이왕이면 구글 드라이브의 링크를 바꾸는 방법 외의 다른 저장공간을 사용해 프로그래스가 정상적으로 되게끔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저장 공간을 찾지 못하신다면, 어쩔 수 없지만 임시 개선된 버전을 받아서 사용하는 수밖에 없겠지요.


구글 드라이브가 정말 좋은 저장공간이긴 한데 이런 문제가 있어 정말 아쉽습니다 ㅠㅠ


임시 개선된 버전을 받고 싶으시다면 다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아직 완성되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컴파일러를 업그레이드 했더니 에러가 엄청나네요.. 일단 에러는 잡아서 컴파일은 되지만 약간의 문제가 남은 상태입니다)


문제 제기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스파크 올림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MB (허용 확장자 : *.jpg;*.gif;*.png,*.bmp, *.zip, *.spu, *.sud)